서비스 안내
플랫폼에 대한 주요 서비스 안내입니다.
플랫폼에 대한 주요 서비스 안내입니다.
온라인 상담 서비스와 나의 구직희망 정보와 매칭된 채용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구직희망 정보와 매칭된 채용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칭 채용정보'란?
매칭 채용정보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나요?
매칭 채용정보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구직희망 정보’를 반드시 작성하셔야 합니다. 작성하신 ‘구직희망 정보’를 분석하여 가장 적합도가 높은 채용정보를 자동으로매칭하여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추천 채용정보'란?
추천 채용정보는 전담 컨설턴트가 적합한 채용정보를 추천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알림 SMS를 통해 추천 채용정보 도착여부를 알려드리고, ‘마이 페이지 > 마이 채용정보’에서 추천 채용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직희망 정보’는 꼭 작성해야 하나요?
회원가입만 하고 이용을 하고 싶습니다. 구직 희망정보를 꼭 작성해야 할까요?
회원가입만으로도 플랫폼 이용은 가능합니다. 다만, 구직희망 정보를 작성하지 않으시면, 컨설턴트께서 신청자의 정확한 정보를 파악할 수 없기 때문에 양질의 상담결과를 받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구직희망 정보를 등록해 주셔야, 본인의 정보에 가장 부합된 매칭 채용정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천·매칭 채용정보'란?
전담 컨설턴트가 나에게 맞는 채용정보를 선별하여 추천해드리고, 구직희망 정보를 등록하시면 나의 구직희망 조건과 가장 적합한 채용정보를 자동 매칭하여 보내드립니다.
마이 페이지의 ‘마이 채용정보’에서 확인해보세요!
상담 요청 시 첨부파일 등록도 가능한가요?
자소서 첨삭을 요청드리고 싶습니다. 자소서 첨부파일을 등록을 하려고 하는데 파일 등록도 가능한가요?
네. 물론 가능합니다. 상담신청 페이지에서 위의 온라인 상담신청 방법대로 진행하시고, 마지막에 원하시는 첨부파일을 최대 3개 까지 등록가능합니다.
상담결과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온라인 상담을 신청하신 후 상담결과가 도착하면 SMS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이후 마이 페이지의 ‘상담현황 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 상담현황 관리에서 확인하겠습니다!